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로 수제순두부 미당순두부

by 새아야옹이다 2024. 2. 1.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종로 종각 수제순두부

미당순두부

입니다.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지도를 잘 보고 찾아가야 합니다.

 

 

겉보기와 달리 내부는 넓고 깔끔합니다.
저녁 7시 좀 넘어서 갔습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는 매우 한산합니다.

그런데 이날 옆 테이블에 술 드시는 분들이 있어서

밥이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요. ㅡㅡ

 

 

이곳은 수제 두부를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테이블의 키오스크로 해물순두부와 토속순두부를 주문을 했습니다.

 

 

 

밑반찬과 순두부를 함께 가져다주십니다.

 

 

밑반찬은 대체로 무난한 맛이고,

함께 간 일행은 김치가 맛있다고 했습니다.

저는 떡볶이가 가장 좋았어요.

리필해서 두 그릇 먹었어요.

 

 

순두부는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분식집 순두부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너무 심심할 듯해요.

 

제 솔직한 평은

수요미식회 나왔다고 해서 기대가 컸는지 기대를 충족시키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자극적인 조미료맛없이

담백하고 고소한 수제순두부 맛이 궁금하다면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