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수동 오뎅바 사케 하이볼 "철길부산집"

by 새아야옹이다 2023. 11. 20.

 

 

오늘 포스팅은 성수역 근처 오뎅바

철길부산집 입니다.

 

 

금요일 저녁 퇴근하자마자 바로 가서
6시 살짝 넘어서 도착했는데도
금세 만석이 되어버렸어요.
빨리 가셔야 원하는 자리를 선점할 수 있답니다.

 

 

내부는 굉장히 나무나무 합니다.
어둡지만 아늑한 느낌이에요.

 

 

저희는 어묵 스페셜을 주문했어요

 

 

저희는 다행히 일찍 가서 테이블석에 앉았어요.
손님이 올 때마다 오뎅국물을 새로 가져다주신답니다.

간장통이 아기자기합니다.

 

 

 

어묵 스페셜은

다양한 어묵 + 스지 + 한펜 + 키리모찌 + 치쿠와

 

 

스지가 별미였습니다.

간이 되어서 그런지 밥 생각이 나더라고요.

 

 

 

어묵들은 모두 국물에 퐁당퐁당 담가서 먹으면 돼요.

계속 보온이 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국물이 우러나서 더 맛있어진답니다.

그리고 

한펜 + 키리모찌 + 치쿠와는 국 물어 넣지 말고 그냥 먹으면 돼요.

저는 사실 어묵을 즐기지는 않지만

이 세 가지는 다 맛있었어요.

담에도 꼭 스페셜입니다.

 

날도 춥고 뜨끈한 국물이 들어가니 사케가 빠질 수 없겠죠? 

 

 

 

 

원래는 라면도 먹고 싶었는데
술만 계속 마셨네요.

 

 

 

쌀쌀한 날씨에 뜨근한 국물이 생각나면

철길부산집 성수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