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동 홍콩 오리지날 딤섬 "딤딤섬"

by 새아야옹이다 2023. 11. 21.

오늘은 뭔가 색다른 것을 먹고 싶어서 

명동의 딤섬 맛집이라는 딤딤섬 명동점을 다녀왔어요.

 

안내받은 테이블에 앉으면 홍콩 음식점답게 주문지를 함께 가져다줍니다.

요 주문지를 보니 홍콩에서 이미 먹어봤다는..... ㅇ.ㅇ

 

 

왼쪽부터 하기우, 샤오롱바오, 마라우육탕을 주문했어요.

함께 온 일행은 돼지고기 차슈 덮밥을 시켰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하기우는 새우소가 들어간 광동식 찐만두인데 그냥 새우만두 느낌이었어요.

샤오롱바오는 맛이 없을 수가 없죠. 

마지막으로 마라우육탕면은 마라맛나는 고기국수였는데

제 입에는 좀 느끼했어요.

 

오리지널 홍콩 딤섬이라고 해서 기대가 너무 컸는지

기대에는 못 미쳤어요. 

그래도 캐주얼하게 딤섬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입니다.